본문 바로가기

일상 들여다보기/나의 하루

[강원도 양양여행] 낙산비치호텔 낙산해수욕장 일정

안녕하세요. 양양초이입니다. :)

 

 

어느덧 수요일이 되었네요.

 

 

드디어 한 주가 꺾이는 시점이에요.

 

 

조금만 더 힘을 내면 또 주말이 옵니다.

 

 

월, 화는 새로운 한 주 적응하느라 바빴는데 수요일 즈음 되니까 주말에 즐겁게 시간을 보냈던 추억을 기록하고 공유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저는 주말에 강원도의 한 바닷가에 다녀왔답니다. 그 중에서도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양양으로 다녀왔어요!!

 

 

저는 조카들을 포함해서 3대가 같이 다녀온 대가족여행이었기 때문에 우리의 숙소였던 낙산비치호텔 근처 낙산해수욕장으로 다녀왔습니다.

혹시 양양에서 서핑을 하고싶은 분들이 있다면, 죽도해변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외국 휴양지 느낌이 나면서 맛집도 많고 서퍼들이 많이 가는 곳이거든요~!!

길가는 차 안에서 바라본 죽도해변은 물도 맑고 잔잔하고 모래도 깨끗했습니다.

사람들이 시간이 멈춘 듯 서핑을 자유롭게 하는 평화로운 느낌을 받았어요. 조만간 친구들과 함 께 여행 계획을 짜야 할 것 같습니다 허허..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얼마 전 낙산사에 불이 나는 바람에 자연이 많이 훼손되었던 사건이 있었는데요, 다행이도 이번에 다녀온 낙산사는 정말 푸르고 맑고 아름다웠습니다. :)

 

 

그럼, 제가 여행했던 동선과 함께 사진을 풀어보도록 할게요~!!

 

 

사진 : 낙산비치호텔에서 바라본 낙산해수욕장 바다


제가 묵었던 낙산비치호텔도 얼마전 새롭게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예전 리모델링 전에는 호텔을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이번에 다녀온 호텔의 내부는 굉장히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잘 때 이리저리 구르는 조카들을 위해서 침대가 없는 방에 묵었어요. 바닥 이불 요가 조금 얇기는 했지만, 그런대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족여행이라서 인원이 많을 경우, 이불 한 채을 추가해야하는 상황이 올 수도 있는데요~! 이불 한 채에 2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

 

 

우리 가족들은 숙소에 짐을 두고, 낙산해수욕장으로 바로 향했습니다.

 

 

호텔이 높은 고지에 위치해 있다보니, 낙산비치호텔에서 해수욕장까지 가까운 듯 은근히 멀어서 해수욕장 끝자락에서 놀았는데요,

 

 

아쉽게도 해수욕장 끝에서 포크레인이 공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공사현장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서 놀아보려 했으나,, 파도에 휩쓸려 결국는 제자리로 컴백하게되는 현상..

 

 

아무래도 공사 때문인지 바닷물이 맑지 않고 흙과 지푸라기 같은 이물질로 가득했습니다 ㅜㅜ 죽도해변으로 다녀왔어야 하나 하고 잠시 후회했으나, 그래도 곧잘 놀았어요.

 

 

 



 

사랑하는 조카1호가 즐거워하니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

 

 

같이 모터보트도 탔는데, 한 배에 최대 5명 탑승이 가능하고 50,000원 비용이 듭니다.

7살 어린이도 탑승이 가능하니 가족단위로 여행오신 분들은 관심이 있으면 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깊은 바다 한 가운데에서 고래처럼 점프하며 수영하는 기분이었어요!!! 파도와 배가 부딪히면서 몸이 들썩들썩 떠요ㅋㅋㅋ 되게 재미있었어요!!

 

 

그 외에도 파라솔 대여 10,000원 / 튜브 대여 10,000원이니 현금을 적당히 챙겨가시면 좋아요.

 

 

해가 쨍쨍하지 않아서 살이 많이 타지는 않았습니다.

 

 

공사장에서 최대한 멀리 자리 잡고 노세요 ㅜㅜ흑흑

 

 

수영 후 횟집과 밤바다에서 시간을 보낸 이야기는 바로 다음에 이어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의 기록 정리>

 

♡ 낙산비치호텔 :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깨끗함. 다만 샤워할 때 물이 좋지 않은 편.

♡ 낙산해수욕장 : 호텔과 가까이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최근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물이 맑지 않음.

 

♡ 파라솔과 튜브 대여료는 각각 10,000원

 

♡ 모터보트 : 이용료 50,000원 / 한 보트에 최대 5명 탑승 가능/ 7세 어린이 탑승 가능

♡ 친구 & 연인 단위로 서핑을 하고 싶은 분 : 죽도해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