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들여다보기/나의 하루

[종로 카페 디저트] 카페 뎀셀브즈 cafa themselves 디저트 커피가 맛있는 곳 케잌 레터링 가능

안녕하세요, 오월이입니다. :)~!!


오늘은 나름 종로 바닥에서 가장 맛있다고 생각되는 한 대형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카페는 커피 원두의 맛 뿐만 아니라, 디저트, 그리고 위생이나 디자인 등등 전체적으로 봤을 때 상위권이라고 판단이 되고요, 특히 그 중에서 베스트에 속하는 메뉴를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소개해드릴 카페는 ‘카페 뎀셀브즈(cafe themselves)’라는 곳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카페를 두 가지로 줄여서 부르곤 합니다.



1. 까뎀


2. 뎀셀


여러분은 어떻게 줄이고 싶으신가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뎀셀이 입에 더 많이 붙어서 뎀셀이라고 부르곤 한답니다. 하지만 함께 커피를 마시는 분들 중 몇몇 분은 까뎀이 익숙하다고 하셨어요 ㅋㅋㅋ개인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의 생일일 때 이곳에서 케익을 구매하곤 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케잌이 있는데 대부분 다 맛있습니다. 아뇨 그냥 다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쿠키, 마들렌, 까눌레, 에그 샌드위치 등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전부 맛있다는 평이에요. 


커피 맥주도 따로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 것 같았습니다. 얼른 마셔보고 싶지만 아직 마시지 못했어요. 다음 번에 마시게 된다면 공유를 꼭 드리도록 할게요!!!


거의 기업 수준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큰 카페이구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바리스타분들의 바리스타 자격증을 비치하고 있어서 전문성과 우수성이 돋보여진답니다.


왠지 믿고 마실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모두가 일사분란하게 교육을 잘 받고 근무를 하는 느낌이에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비싸지도 않은... 스타벅스와 비교 했을 때는 저렴합니다~!! 맛도 훨씬 훌륭하고요!!


직장인분들로 북적북적거리지만 맛은 늘 한결같고, 음료도 빠르게 나온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 메뉴 중에서 저는 카라멜 마끼야또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카페 뎀셀브즈 캬라멜 마끼야또

 

 




카라멜 마끼야또 특유의 맛이 느껴지면서 추가적으로 뭔가 매우 고소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납니다.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어떤 깊은 맛이랄까요... 사람들은 파우더 가루가 추가 된 맛 같다고 하는데 그 파우더가 도대체 무엇인지 모르겠어욬ㅋㅋ


카라멜 마끼야또를 이곳에서 처음 드시는 분들은 우선 따뜻한 것 먼저 드셔보시고요~!!!! 그다음에 아이스를 드시게 되면 매력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 물론 원하는 취향으로 드셔도 존맛은 변하지 않아요 ㅋㅋㅋ


종로에서 근무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은 왔을 법한 카페 뎀셀브즈,,, 카페 맛집으로 의심 없이 인정합니다~!!!


참!! 추가적으로, 케잌을 구매하실 때 사전에 주문을 하면 레터링도 하실 수가 있어요. :)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케잌 같은데, 레터링을 저번에 한 번 해본 적이 있어요~!!!!


레터링 케잌을 원하시면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카페로 전화하여 문의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잌의 가격은 3만원 초반대로, 웬만한 케잌 맛집보다, 혹은 그만큼이나 맛있으니 한 번쯤은 드셔보세요~!!


그럼 이상, 카페 맛집, 디저트 맛집 카페 뎀셀브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