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들여다보기/나의 하루

[종각 패스트푸드]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감자튀김 맛집

안녕하세요, 오월이입니다. :)


오늘은 건강검진을 받고 나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한 하루였습니다. ㅠㅠ


사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싶었는데, 건강검진 때문에 19시간 정도 공복을 유지하느라 위가 줄어들어서 그런지 엄청 기다렸던 시간이지만 막상 먹고 싶은 것이 생각나지 않는 뭐 그런.. 


그래서 차선으로 선택한 것이, 간단히 먹고 복귀할 수 있는 음식이었습니다~!!!


때마침 건강검진 했던 병원과 가까이에 있었던 패스트 푸드점을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모든 패스트푸드점을 통틀어서 가장 좋아하는 곳이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종각역 4번출구 근처에 있는 맘스터치입니다.


맘스터치에는 다양한 메뉴가 많은데요, 햄버거부터 치킨까지... 하지만 대부분 이것저것 먹어 본 결과 저는 가장 맛있는 메뉴가 바로 싸이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맘스터치에서 칭찬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감자튀김인데요~!!!


혹시 예전에 파파이스에서 감자튀김을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파파이스 감자튀김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단순한 감자가 아니라, 감자튀김이 통통하고 울퉁불퉁하면서 후추같은 양념도 뿌려져 있습니다. 다들 아시쥬??


맘스터치의 감자튀김도 이와 같습니다. 감자튀김이 가끔 생각이 나서 맘스터치에 햄버거 먹으러 가는 경우도 저는 종종 있었어요~!


종각역에 있는 맘스터치는 종각역 4번 출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출구에서 나오면 거의 바로 앞에 다이소가 있는데요, 그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매우 쉬울거에요!!


매장에 들어가면 매장이 그렇게 넓고 크지는 않지만, 적당히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늘 직원분들이 바빠요 ㅜㅜ 그래서 불친절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바빠서 정신이 없어서 그런 것이니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저는 충분히 이해를 하고 있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쨔쟌-


사진은 싸이버거 세트입니다. 싸이버거는 개인적으로 햄버거 안에 들어간 치킨이 거의 치킨집에서 판매하는 후라이드 치킨처럼 매우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 치킨과 햄버거 소스와 양배추의 궁합이 너무 맛있는 것 같아요!!!

 

 

 

 

 

 감자튀김 비쥬얼이 통감자처람 통통하고 맛있어 보이쥬??? :) 저는 케챱 많이 달라고 하는 타입...❣️



그리고 여러분들은 혹시 이렇게 햄버거를 드실 때 콜라를 드시나요 아니면 사이다를 드시나요?? 저는 무조건 콜라파입니다~!!!


평상시에는 콜라를 그닥 즐겨 마시지는 않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타입인데요, 햄버거를 먹을 때는 꼭 콜라를 먹고 싶더라구요~!!!


건강검진 덕분에 오래간만에 먹었던 싸이버거세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한가지 종각역 맘스터치에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키오스크가 없는 것이었습니다. 바쁜 매장이다보니, 키오스크가 있었다면 좀 더 빠르고 편하게 주문을 하골 음식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종각역 맘스터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