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들여다보기/나의 하루

[종로 라멘 맛집] OROJI 오로지라멘 매운맛 돈코츠 라멘 그리고 생맥주 한 잔

안녕하세요, 오월이입니다~!!!


일요일에 근무를 하고, 오늘은 정~말 오래간만에 휴무를 꿀 같이 즐길 수 있었던 하루였습니다!!!


느즈막히 일어나서 병원에 건강검진 결과 받으러 다녀왔구요, 긴급재난지원금 제로페이로 이것저것 생필품 쇼핑도 하고, 강아지 간식도 구매했답니다~!!! 아, 물론 커피도 마셨어요~!!! 내 사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


집에 와서는 잠~깐 쉬다가, 내 사랑 신라면을 먹었어요~!!! 너무너무 맛있는 라면.. 왜 라면은 하나도 안질릴까요??ㅠ 라면 좀 제발 질렸으면 좋겠다... 식욕이 사라졌으면 좋겠다...


아무튼~!!!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종각역과 종로3가역 근처에 있는 한 라멘집입니다, 바로 오로지라멘입니다!!!!


오로지라멘 가게에 가 보시면, 평수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젊은 청년분들이 일하는 곳인데요, 공간은 넓지 않지만, 인기가 많고 맛이 좋은 곳이라서 재료가 소진되는 경우도 있고, 매장이 손님으로 가득차서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ㅜㅜ 비쥬얼 소개해드릴게요!!

 

 

오로지라멘 매운맛 돈코츠라멘

 

 

쨔쟌~!!


이 사진 속 메뉴는 오로지라멘의 매운맛 돈코츠라멘입니다. 그냥 돈초크라멘과 매운맛 돈코츠라멘으로 베스트 메뉴가 크게 분류가 되는데요, 저는 해장하기에 좋은 매콤한 맛을 선호하기 때문에 매운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전날 술은 마시지 않았습니다....투머치인포메이션ㅋㅋㅋ


우선 제가 가장 칭찬하고 싶은 부분은 바로 고기에요~!!!! 보통 고기에서 냄새가 난다던지, 약간 부서지는 듯한 식감에 다른 라멘집에서 여러번 실망을 했었어요!! 하지만 이곳 고기는 제가 먹어본 라멘에 빠진 고기 중에서 가장 맛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제가 전국의 모든 라멘집을 가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 경험 중에서의 이야기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이것 말고도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몇가지 다른 맛의 라멘들을 판매하는데요, 믿고 하나씩 다 맛보고 싶을 정도로 매운맛 돈코츠라멘이 맛있답니다~!!!


늘 이곳에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은,,, 점심시간 즈음에 생맥주 한 잔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상상만 해도 라멘과 궁합이 끝내줄 것 같아서 늘 유혹에 빠집니다만은,,, 이내 곧 마음을 접곤 합니다 ㅠㅠ


다음에는 스트레스가 심할 때 딱 한 잔 시켜서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이런게 바로 소소한 행복 아닐까요!!! 먹는 것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작은 기쁨ㅋㅋㅋ


위치는 종각역 술집과 음식점이 즐비한 거리 중에 위치해 있는데요~!!! 종각역 4번출구 근처라고도 할 수 있고, 또 종로3가역 15번출구 근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종로 2가 쪽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ㅋㅋㅋ


맨 아래에 지도를 태그해드리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용ㅋㅋㅋ


내일 기회가 된다면 점심식사로 오로지라멘을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갑자기 먹고싶어지는 밤입니다.


그럼 이상, 종로 라멘 맛집 오로지라멘이었습니다.